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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인타운 킹스톤시 뉴스
2020.06.22 04:02
< 킹스톤시 > 다양한 대민 서비스 안내
조회 수 5599 추천 수 0 댓글 0
킹스톤시의 다양한 대민 서비스 안내 1. 킹스톤시 웹사이트 (www.kingston.gov.uk)의 다양한 정보 이용 방법 (1) 아래 링크에는 킹스톤 주민이 코로나19사태와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이 있습니다. · 사업장 지원 (2) 육아수당(Child Benefit) 신청 코로나19와 무관하게 신생아의 부모라면 육아수당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비록 현재 General Register Office는 닫았지만 출생신고를 하지 않고도 육아수당 신청 및 수령이 가능합니다. 첫자녀 부모는 육아수당 신청서인 CH2 양식을 온라인에서 다운로드한 뒤 작성하여 Child Benefit Office에 전달해야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출생신고를 못한 경우 HMRC(국세청)이 숙지할 수 있도록 CH2 양식에 출생 미신고 사항을 포함 바랍니다. Child Benefit 관련 추가 정보
(3) 사회적 약자에 대한 지원 정보 노약자, 학습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 계층에 대한 권고사항과 지침은 ‘사회적 약자 계층’ 페이지를 참고하기하기 바랍니다.
(4) 식품 정보 지역 및 국가 식품 공급자와 배달 등에 관한 최신 정보는 Connected Kingston 홈페이지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5) 장례식 및 사별에 대한 지원 장례식 및 사별에 대한 최신 정보는 관련 웹페이지를 참고하기하기 바랍니다.
(6) 자동차 안전 검사(MOT) 면제 2020년 3월 30일부터 MOT 검사일이 도래하는 차량은 6개월 간 MOT 검사가 면제되므로 재택근무가 불가능하여 출퇴근할 경우나 또는 생필품 구입 시 MOT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7) 주차장 주차장 관련 최신 정보는 해당 웹페이지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8) 처방전 처방전 수령이 불가하여 도움이 필요한 경우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시거나 온라인 신청서 작성이 불가능한 경우 020 8547 5000로 연락 바랍니다.
(9) 일반쓰레기 및 분리수거 일반쓰레기와 분리수거에 대한 최신 정보는 관련 링크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10) 임대인과 임대주 월세 또는 융자대출 상환이 어렵거나 거주지 관련 질문은 관련 링크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11) Connected Kingston 배달 음식, 금전적 지원, 구직 지원, 코로나19 사태 중 신체적, 정신적 건강 관리에 관련된 지역 정보와 서비스는 Connected Kingston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12) 코로나19 사태 중 신체적, 정신적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각종 정보
2.
킹스톤시에 도움을 요청하는
방법 (1) 온라인 신청 : 본인 혹은 지인이 도움을 필요로 한다면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면 담당자가 기입한 연락처로 연락을 드립니다. 신청서 작은 항시 가능합니다. (2) 전화 연락 : 만일 온라인 신청서 작성이 어려운 경우 020 8547 5000로 연락 바랍니다. ·긴급 상황이 아닌 경우, 주중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응답합니다. · 긴급 상황인 경우 위 번호로 전화하면 해당 시간 이외에도 통화가 가능합니다.
3. 코로나19 관련 킹스턴 시청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문의사항 : covid-19support@kingston.gov.uk 이메일 확인 시간은 주중 오전 9시부터 오후5시입니다. 킹스턴 주민인 경우 온라인 양식을 작성하거나 020 8547 5000로 전화하도록 안내받습니다. 4. 의료 관련 모든 문의는 NHS에 111.nhs.uk 또는 111로 연락 바랍니다. 당뇨 환자, 천식 환자 및 기타 호흡기질환자, 고혈압을 포함한 심혈관계질환자는 신설된 NHS South West London 웹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증상이 아닌 기타 건강에 대한 문제가 있다면 악화될 때까지 참지 말고, NHS 병원을 찾아 가면 됩니다. GP는 전화통화 또는 화상통화로도 진료를 진행 중이니 병원까지 이동할 필요 없이 의료전문가의 소견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현 코로나19 사태 중 정신적인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South West London 및 St George’s 24시간 정신건강 상담전화(Mental Health Support Line) 0800 028 8000로 전화 바랍니다. 상담전화는 밤이나 낮이나 긴급한 정신건강 문제로 힘들어 하는 모든 분들께 정서적 지원와 조언을 제공합니다. 과거 상담 경험 유무와 관계 없이 남녀노소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6. 함께 위기를 헤쳐나가는 킹스톤 (Kingston Stronger Together) 코로나19 판데믹 기간 중 킹스톤 주민의 필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온라인 및 전화 서비스를 신설하였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코로나19 증상이 있어 자가격리 중이거나 NHS로 부터 12주간 집에서 나오지 않도록 권고문을 받은 주민을 대상으로 신설되었습니다. 가장 취약 계층에 있는 주민들에게는 시청이 직접 연락을 취하고 있습니다. 만약 취약 계층이고 주변 지인들이나 가족들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없는 상황에 처해있다면 킹스톤 시청에서 도움을 받을 있습니다. 추가 정보는 Kingston Stronger Together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하재성 / 킹스톤시의원 Councillor Jaesung Ha jaesung.ha@kingston.gov.uk
Liberal Democrats/Beverley W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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